영화 상영시간표
영화관 안내
개봉예정작
제작중인 영화
주말영화 가이드
클릭! 동영상
시사회 소식
영화 뉴스
촬영지 여행안내
영화소식지
씨네 테마
공중파 TV
케이블 TV
TV 시청률
8월의 크리스마스 (Christmas In August) : 1998  
작은 사진관을 운영하고있는 정원. 그는 죽음을 앞두고 있다. 어느날 정원의 사진관에 주차단속원인 다림이 나타난다. 매일 비슷한 시간에 사진관앞을 지나고,사진을 맡기는 다림은 차츰 정원의 일상이 되어간다.어느순간부터 다림은 정원의 가슴속에 자 리 잡게되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는 정원에게 남은 시간이 그리 많지않다.

▣ 씨네테마 한마디 : 영화가 끝난 후에도 한참을 극장에 앉아 있었다. 12월의 크리스마스보다 더욱 아름다운 8월의 크리스 마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While You Were Sleeping) : 1995  
루시에게는 가족이 없다.초라한 아파트와 고양이 한마리,그리고 함께 일하는 동료 친구 몇명이있을 뿐이다. 그러던 중 루시는 잘생긴 한 남자를 짝사랑하게 되고, 어느날 아침 그 불량배들에게 떠밀려 역의 플랫폼에서 철로 위로 떨어지는 그 남자를 루시가 아슬아슬하게 구해낸다..

▣ 씨네테마 한마디 : 따뜻한 방에서 팝콘과 함께, 연인과 함께 푸욱~빠져보자! 산드라 블록의 매력속으로~!
뉴욕의 가을 (Autumn in New York) : 2000  
뉴욕 최고 레스토랑의 경영자이자' 잡지의 표지에 오를만큼 완벽한 남자 윌 킨. 그는 뉴욕이란 도시에서 모든 남자들이 꿈꾸는 이상형이자 모든여성들이 흠모하는 남성이다.그의 자신감과 카리스마는 자신도 의식하지못하는사이에 여자들을 끌어당기고 그는 자 신의 매력을 십분 활용하여 자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즐기며 살아간다.

▣ 씨네테마 한마디 : 진정한 사랑은 사람의 인생과 사고을 변화시킨다. Power of Love!!!
러브 오브 시베리아 (The Barber of Siberia) : 1998  
한여인이 웨스트포인트 사관학교에 있는 그녀의 아들에게 편지를 쓴다. 한편, 그녀의 아들은 침상 위에 붙여둔 모차르트의 초상화 때문에 곤욕을 치룬다. 큰 소리로 모차르트를 모욕하지 않는 한 기합을 받아야 한다. 이사실을 알지 못한 채 어머니는 편지를 계속 써내려 간다. 그녀는 편지속에서 20년전, 시베리아에서 시작되는 만남을 이야기 하려한다.

▣ 씨네테마 한마디 : 넓은 시베리아 광야를 뒤덮은 큰 사랑..사랑한다면 "그" 처럼..
오버 더 레인보우 (Over the Rainbow) : 2002  
우연한 사고로 사랑했던 연인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 진수, 아픈 상처뿐인 과거의 기억을 잊고 싶어하는 여자 연희... 과거의 기억들이 교차하고 그 가운데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특별한 느낌의 멜로 <오버 더 레인보우>....

▣ 씨네테마 한마디 : 조용한 빗소리가 들리는 가운데..사랑을 찾으려는 그들을 지켜보자..어느새 "탁탁탁" 마음을 맑게 하는 빗소리가 당신의 가슴을 두드린다..
러브 레터 (Love Letter) : 1995  
히로코의 연인 이츠키가 등반 사고로 죽은지 2년이 지난 추모식. 이츠키를 잊지못하고 있는 히로코는 이츠키의 집에서 그의 옛주소를 발견 하고 그곳으로 편지를 보낸다.그리고 며칠뒤 히로코는 예기치못한 이츠키의 답장을 받게 된다.

▣ 씨네테마 한마디 : 겨울이 되면 어김없이 제일 먼저 떠올리는 영화..하얀 설원에 서서 두손을 모아 사랑하는 이에게 안부를 묻는 장면은 시간이 지나도 쉽사리 잊혀지지 않는다.
세렌디피티 (Serendipity) : 2001  
달콤한 뉴욕의 크리스마스이브....백화점에서 애인의 선물을 고르다가 처음 만나게 된 '조나단'과'사라'.뉴욕의 한가운데서 처음 만난 두사람은 들 뜬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속에서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되고, 애인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맨하탄에서의 황홀한 저녁을 보낸다.

▣ 씨네테마 한마디 : 우연이 필연이 될 수 있음을 아시나요? 여기 너무도 필연적인 그래서 100% 영화스러운 러브 스토리가 있습니다..흥미가 있으시다면 한번 만나보시죠..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Sleepless in Seattle) : 1993  
행복한 가정을 꾸리던 샘은 아내를 잃고 아들 조나와 함께 산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 신문 기자 애니는 월터와 약혼 했음을 가족들에게 발표한 다. 어느날, 애니는 우연히 라디오에서, 샘이 아내에 대한 사랑을 회상하는 내용을 듣는다. 샘의 아들 조나가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진 아버지를 위해 라디오 방송에 전화를 하게된 것 이었다. 순간 애니는 샘에게서 알수 없는 묘한 운명을 느끼고..

▣ 씨네테마 한마디 : "아.. 이사람이다..." 첫눈에 그 사람이 당신의 사람임을 알게 된다면..? 샘과 애니는 서로를 보며 말합니다...."It's magic!!"..
와니와 준하 (icon of cool-2029) : 2001  
와니와 준하는 같이 산다. 와니는 6년 경력의 동화부 애니메이터.성공보다는 일을 사랑하는 와니는 원화부로 옮기는 문제를 망설이고 있다.그리고 그녀를 사랑 하는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 준하는 춘천 와니의 집에서 지내면서 첫장편 시나리오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데뷔가 늦어지더라도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는것이 준하의 꿈이다.

▣ 씨네테마 한마디 : '와니와 준하'는 건강한 20대의 사랑을 이야기 한다. 맑고 순수해서 따뜻한 영화..누군가가 그리워 지는 날..보면 좋을 듯..
초콜렛 (Chocolat) : 2000  
어느날 프랑스의 한 마을에 비안느라는 여인이 딸과 함께 초콜렛 가게를 연다. 그런데 이 신비로운 여인 비안느가 파는 초콜렛에는 신기한 마력을 갖고 있어서 온 마을 사람들을 사랑과 정열에 빠져버리게 만들어 버린다.

▣ 씨네테마 한마디 : 프랑스 영화라고 섣불리 판단하지 말 것!! 그 달콤함은 헐리웃을 능가할지니..


E-mail: cinecine@amicom.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 기자 모집
Copyright ⓒ 2001-2019 ㈜아미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