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시간표
영화관 안내
개봉예정작
제작중인 영화
주말영화 가이드
클릭! 동영상
시사회 소식
영화 뉴스
촬영지 여행안내
영화소식지
씨네 테마
공중파 TV
케이블 TV
TV 시청률
반헬싱 (Van Helsing) : 2004  
His Mission!!!!
400년 악의 전설을 정복하고, 액션판타지의 신화를 창조하라!

{반헬싱}
그의 정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가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왜 그를 신의 사제(師弟)라 부르는지. 가브리엘 반 헬싱, 그는 로마 교황청의 명을 받아 악을 소탕하는 바티칸의 비밀 요원이다. 하지만 악과 맞서 싸우면서도 세상으로부터는 살인자라 손가락질 받아야 한다. 그것이 그에게 주어진 소명이자 저주이다. 400년만의 부활을 꿈꾸는 거대한 악의 음모, 그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 깨끗하게 사라진 7년 이전의 기억들, 이제 벗어버리고 싶은 자신의 운명적 저주. 그리고 ‘반헬싱’의 손에 쥐어진 라틴어가 새겨진 천조각…과연 반헬싱은 누구일까?

postscript ] 이 작품속의 외로운 영웅 '가브리엘 반 헬싱'을 연기한 휴 잭맨은 엑스맨에서도 고독한 전사 '울버린'으로 출연해 대활약을 한 바 있다. 그러고보니 깊은 사연을 담은듯 차분히 가라앉은 그의 갈색 눈동자는 영웅의 고독감과 제법 닮아 있는듯도 하다.
헬보이 (Hellboy) : 2004  
파워도 성격도 장난이 아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히어로, <헬보이>!

{헬보이}
자신에게 지워진 운명을 거역하기위해 이마에 난 뿔을 스스로 꺽어버린 악마의 아들 '헬보이'는 2차대전이 막바지로 치닫던 1944년, 악마 의식이 진행중이던 비밀 장소에서 미국 '초자연 연구 및 방어국' 소속 트레버 브룸박사에게 발견되어 키워진다. 이후 60년의 시간이 흘러, 그 악마 소년은 강렬한 붉은색 피부와 꺽어버린 뿔 그리고 코트자락에 감춘 꼬리를 지닌 채 엄청난 파워를 이용해 어둠의 무리에 맞서는 전사 '헬보이'로 성장 한다. 악마를 연상 시키는 외모와는 달리 인간을 사랑하는 마음도, 정의를 사수하려는 노력도 천사에 비견할 만한 영웅이지만 태생적으로 지옥의 왕자 인 그에게는 피할 수 없는 수많은 번민이 존재한다.

postscript ] 파워도 성격도 장난이 아닌 영웅들은 많고 많으나, 이렇게 충격적인 비주얼을 들이댔던(^-^;;) 영웅들은 그동안 없었던 듯 하죠?~ ㅎㅎ
캣우먼 (Catwoman) : 2004  
세상을 지배하는 섹시한 영웅!! 거칠고 날카로운 액션이 시작된다!!

{캣우먼}
소심하고 소극적인 '페이션스' 는 늘 사람들에게 무시당하고, 내심 늘 당하고만사는 자신이 못마땅하다. 그러던 어느날 '헤데어'의 노화방지 화장품에 감춰진 무서운 비밀을 알게 된 그녀는 비밀이 누설 될 것을 우려한 '헤데어'에 의해 억울하게 살해 당하고, 죽은줄로만 알았던 그녀는 고양이들의 신비로운 힘에 의해 부활해 힘과 민첩함, 초자연적 감각을 얻게 된다. 선과 악을 함께 지닌 유혹적인 존재 '캣우먼'으로 다시 태어난 페이션스.. 그녀는 더이상 예전의 평범하고 소심했던 여자가 아니다!

postscript ] 매혹적인 흑진주 '할리 베리'라는 비장의 카드와 배트맨에 버금가는 매력적인 캐릭터 '캣우먼'을 재현 시킨 영화치고는 2% 부족한감이 있지만..그래도 킬링 타임용 영화로는 제법 쓸만하답니다.^-^)/
데어데블 (Daredevil) : 2003  
눈으로는 볼 수 없는 암흑의 세계, 그 곳에서 정의를 위한 거대 전쟁이 시작된다!

{데어데블}
어린시절, 방사능 폐기물에 노출된 후 실명한 매트 머독. 그러나 불의의 그 사고 대신 그는 시력을 제외한 다른 모든감각들이 초인적으로 발달하게 된다. 그러나 유일한 친구이자 복싱 선수였던 아버지가 뉴욕의 범죄 왕 킹핀에 의해 살인을 당하자, 매트 머독은 복수를 결심한다. 십여년의 세월이 흘러 뉴욕의 범죄 변호사로 성장하게 된 매트 머독. 그는 낮에는 범죄 전문 변호사로, 밤에는 '두려움을 모르는 사람'이라는 뜻의 "데어데블" 이라는 비밀스런 정체를 갖고 범죄와의 싸움을 시작한다.

postscript ] 하다하다 못해 이제는 장애를 지닌 영웅까지 등장하네 싶었는데 찬찬히 생각 해보니 배트맨도 정신분열적 영웅이었고, '리딕'은 대인 기피증, '울버린'은 기억 상실증을 가진 영웅이었다. 무슨 상관이겠는가? 머독은 눈을 잃었지만 초인적인 감각으로 일반인보다 뛰어난 능력을 지니게 된데다가 빵빵한 직업과 잠시동안이지만 '엘렉트라'와의 찐한 로맨스까지 나누게 되니~역시 그도 영웅의 조건에 합한 자였다는 결론이 ㅎㅎㅎ
엑스 맨 (X-Men) : 2000  
유전자변이에 의해 탄생한 신인류 X-man.. 그들만의 전쟁이 시작된다!

{엑스맨}
엑스맨은 미국의 대표적인 만화 출판사 '마블'에서 내놓은 이래 오래도록 고정팬을 거느린 인기만화가 원작이며, 영화에 앞서 TV시리즈와 TV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 인류의 유전자 기술은 발전을 거듭하게 되고, 그 결과 인간은 진보된 새로운 변종의 돌연변이 들을 만들어 인간의 생활을 윤택하게 만들고자 한다. 유전자 변이를 통해 창조되어 인간보다 더욱 진보된 지능과 운동 신경 및 감각을 지니게 된 X-MEN들은 인류를 보호키위해 보이지 않은 곳에서 노력하고 있지만 정작 X-MEN의 초능력을 두려워 한 인간들은 그들을 경계하며 적대시 하는데..

postscript ] 상식을 뛰어넘는 초능력과 이기적인 인간들과는 달리 선한 성품을 지닌 '엑스맨' 들. 애초에 '엑스맨'이라는 호칭보다는 '퍼펙트맨'이라는 호칭이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현재 거세게 불고있는 마블 코믹스의 맏형 뻘 되는 작품으로 필자가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영웅들 중 하나! ^0^)b
리딕-헬리온 최후의 빛 (The Chronicles of Riddick) : 2004  
상상조차 두려운 운명이 그를 기다린다!!

{리딕}
우주의 절대악 '네크로몬거'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종족 '퓨리온'은 최강의 전사 종족 임에도 불구하고 알 수 없는 이유로 멸망하고 만다. 하지만 그 가운데 살아남은 유일한 퓨리온 족의 후예가 있었으니..그는 바로 우주 역사상 최악의 범죄자로 기록 될 '리딕'이었다. 한편, '네크로몬거'에게 점령 당해 최악의 위기를 맞은 '헬리온'의 지도자는 '리딕'에게 우주 평화를 위해 싸워줄것을 부탁하고..

postscript ] 솔직히 말해 '빈 디젤'의 액션을 조아라하지 않는다. ㅡㅡ;; 하지만 <트리플 X>에서 현란하게 펼쳐졌던 그의 원맨쇼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이 영화를 통해 1시간 50분 가량의 시간동안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리라~
엘렉트라 (Elektra) : 2004  
마블 캐릭터의 결정판!! 그녀가 직접 선보이는 최고의 액션을 즐겨라!!

{엘렉트라}
어릴 적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하고 아버지마저 잃은 채 치명적인 공격으로 생명의 위협을 받은 엘렉트라. 스틱에 의해 생명을 되찾게 된 그녀는 마음속에 끓어오르는 분노와 슬픔을 제어하지 못하고 조직에서 쫓겨나 남성 못지 않은 강력한 파워를 지닌 냉혹한 암살자가 된다. 감정이 없는 냉혹한 살인 기계로 살아가던 엘렉트라는 새로운 타겟인 마크와 에비 부녀를 만나게 되고, 자신과 똑같이 닮아있는 에비를 통해 점점 변하게 된다.

postscript ] 위에서 소개한 영화 '데어데블'을 본 관객이라면 '엘렉트라'가 그리 낯설지는 않을것이다. '엘렉트라'는 캐릭터의 매력에 힘입어 '데어데블'에서 보여주었던 반쪽짜리 역할에서 벗어나 온전한 하나의 작품으로 파생되어진 경우. 따로 독립할 정도로 파괴적인 매력을 지녔다는 그녀이지만 ㅡㅡ;; 글쎄~ 영화를 보는동안 그닥 끌리지 않음은..단지 내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블레이드 (Blade) : 1998  
4천년 뱀프 제국의 종말을 선언한다

{블레이드}
'데이 워커’라 불리우며 화끈한 뱀파이어 사냥을 해온 절대 히어로 '블레이드'. 그를 임신한 어머니가 뱀파이어에게 물리면서 반인반뱀파이어로 태어났다. 인간처럼 한낮의 태양빛에도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도 뱀프의 힘과 목마름을 모두 물려받았다. 때문에 뱀파이어의 우상이자 동시에 영원한 적이다.

postscript ] 영화의 역사가 시작 된 이래 수도없이 도마위로 올라왔던 소재 '뱀파이어'. 클래식한 에로티시즘의 최고봉에 서있는 드라큘라 백작과 비견될만한 뱀파이어 캐릭터로 나는 감히 '블레이드'를 추천하는 바이다. 강렬한 테크노 락 음악처럼 폭발하는 그의 액션은 가히~ 대포동 미사일급 이랄까~ ^0^)b


E-mail: cinecine@amicom.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 기자 모집
Copyright ⓒ 2001-2019 ㈜아미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