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시간표
영화관 안내
개봉예정작
제작중인 영화
주말영화 가이드
클릭! 동영상
시사회 소식
영화 뉴스
촬영지 여행안내
영화소식지
씨네 테마
공중파 TV
케이블 TV
TV 시청률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 2003  
헤드카피 : 영혼을 울리는 이 시대 최고의 러브 스토리

1st Story_ 미혼의 수상과 상큼한 비서의 사랑이야기
새로 부임한 매력적인 미혼의 영국수상은 발랄하고 귀여운비서 나탈리에게 첫눈에 반한다. 수상이라는 자신의 위치를 의식해 그녀를 멀리하려 하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그녀에게 점점 빠져들고 만다.고민 끝에 그녀를 다른곳으로 보내지만, 사랑 고백이 담긴 그녀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자신의 가슴 깊은곳에서 솟아오르는 뜨거운 사랑을 깨닫는다.크리스마스 이브 날..주소도 모른채 그녀

덧붙이는 말 : 따뜻한 이야기를 원하십니까? 아직도 이 영화를 못보셨다구요?? 이런이런~ 안타까운 일이네요. 제가 왜 안타까워 하는지..영화를 보신 후에는 이해 하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고민하지마세요. 저를 믿고, 오늘은 이 영화를 선택해 보시죠.^-^
34번가의 기적 (Miracle on 34th Street) : 1994  
헤드카피 : 일어버린 당신의 동심을 찾아주는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기적!

아빠 없이 자란 수잔은 모든 어린이들의 영원한 동경과 환상의 대상인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갖는 소녀. 그러나 수잔의 이러한 생각은 엄마가 다니는 백화점에서 산타로일하는 크리스의등장으로 완전히 바뀌게 된다.

수잔에게 산타의존재를 믿게하려는 크리스의노력으로 수잔은 물론이고 그 주변의 사람들도 마침내 사랑과 믿음,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새로이 눈을 뜨기 시작한다

덧붙이는 말 : 크리스마스에는 하얀 수염을 달고 빨간 옷을 입은 할아버지가 밤에 나를 찾아올거라 믿으며 잠들던 시절이 내게도 있었다. "울면 안돼!"를 외치며 크리스마스를 위해 착한 아이가 되려고 노력하던 당신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영화.
패밀리 맨 (The Family Man) : 2000  
헤드카피 : 크리스마스 이브, 그의 인생이 완전히 뒤바뀐다!!!

월스트리트의 잘나가는 투자전문 벤처기업가이자,플레이보이인 잭 캠벨. 그는 13년전 사랑하는 케이트와의 약속을 뒤로한채 오직 성공을 위해 달려 왔다. 그리고, 마침내 뉴욕 맨하탄의 펜트 하우스와 페라리 그리고 이천불 짜리 최고급 양복에 항시 대기중인 늘씬한 미녀들까지..잭 자신은 성공한 자만이 누릴수 있는 모든 것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 그날도 늦게까지 일을 하던 잭은 마지막으로 회사를 나와 텅빈 도시를 걷다가 어느 식료품가게에 들어선다. 그곳에서 잭은 복권을 바꾸러 왔다가 강도로 돌변 한 캐쉬를 만나 뜻밖의 상황에 처하지만 사업가적 수완을 발휘해 위기를 모면한다.

덧붙이는 말 : 가족의 사랑을 다시한번 되짚어보는 영화. 쉽게 예측할 수 있는 결과, 어디서 본 듯한 내용들을 반복 하지만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감동은 영화가 끝난 뒤에도 쉬이 접어지지 않는다.
잭 프로스트 (Jack Frost) : 1998
헤드카피 : 죽은 아빠가 눈 사람이 되어 돌아왔다!!?

블루스 밴드인 '잭 프로스트 밴드'의 보컬인 잭은 아내 개비와 12살난 아들 찰리를 사랑하는 가슴 따뜻한 남자이다.하지만 잦은 투어와 녹음 일정으로 가족들과 함께 지내기가 여의치 않다. 하키선수인 찰리의 중요한 경기를 봐주기로 약속했었지만, 녹음이 늦어 지는 바람에 약속을 못 지키게 되어 찰리를 실망 시키게 된 잭은 크리스마스엔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산장에 놀러가자고하며 찰리의 기분을 풀어준다.

하지만 출발 직전 걸려온 전화는 레코드 계약을 위한 중요한 모임에 참석케하고 또 다시 잭은 찰리와의 약속을 못 지키게된다..

덧붙이는 말 :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눈사람이 되어 돌아온 아빠. 걸어다니고, 말하는 눈사람을 상상하면, 그저 코믹스런 설정극이 되어버릴것 같지만,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오듯, 눈사람 아빠는 그리 오랫동안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한다..
크리스마스 악몽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 : 1993
할로윈 마을은 일년내내 할로윈을 준비하며 할로윈을 위해 살아가는 사람들이 사는 곳. 해골 잭은 할로윈 마을의 지도자로 그의 지도아래 할로윈 마을의 주민들은 무사히 할로윈 축제를 치른다. 그러던 어느날 잭은 느닷없이 공허감을 느끼고 매년 반복되는 할로윈 축제에 권태를 느낀다.

해골 잭은 크리스마스 마을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 잭은 크리스마스 축제를 할로윈 마을에도 전하겠다는 마음을 먹는다. 마을로 돌아와 자신의 방에 틀어 박혀 크리스마스에대해 연구하는 잭.그리고 잭은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나눠주며 사람 들을 즐겁게 해주는 날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덧붙이는 말 : 크리스마스! 모든 솔로들에게는 악몽같은 바로 그 날! 크리스마스라는 단어 자체를 없애버리고 싶은 당신에게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Bridget Jones's Diary) : 2001  
헤드카피 : 서른 두살의 노처녀 브리짓 존스. 완벽한 남자를 만나기 위한 그녀의 처절한 몸부림!!

서른 두살의 노처녀 브리짓 존스. 칼로리와의 전쟁에 몰두하고 완벽한 남자를 만나겠다는 희망을 간직한 그녀. 어김없이 새해가 다가오고 그녀는 엄마의 성화로 부모님댁에서 수다스럽고 참견하기 좋아하는 이웃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야 한다.

브리짓은 파티장에서 잘나가는 인권 변호사 마크 다아시를 소개받는데, 두사람은 서로에게 아무런 매력도 느끼지 못한다. 더구나 마크는 브리짓을 가리켜 골초에 알콜 중독자라고 입방아 찧는 사람들의 얘기를 듣게 된다.

덧붙이는 말 : 우리 처럼 다이어트에 몰두하고, 우리 처럼 멋진 사랑을 꿈꾸는 그녀~ 브리짓! "우리 처럼" 평범하기에 더욱 사랑스러운 그녀를 모든 연인들의 날 크리스마스에 만나보것도 즐거운 일이 되지 않을까?
그린치 (How The Grinch Stole Christmas) : 2000  
헤드카피 :그린치와 신디의 크리스마스 찾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느라 분주한 후빌 마을. 모든사람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들떠 있지만 단 한명 크리스마스가 오는 것을 싫어하는 심술장이가있었다. 후빌마을의 크럼피트 산 정상에 따로 떨어져 맥스라는 개와 단둘이 살고 있는 그린치!

그런 그린치에게 관심을 갖고있는 예쁜여자 아이 신디가 있었는데.. 마침내 이 꼬마 소녀는 항상 외톨이로 사람들의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그린치의 불우 했던 어린시절의 과거를 마을사람으로부터 듣고 크리스마스축제에 그린치를 초대한다.

덧붙이는 말 : 사랑, 따뜻함,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 마음을 나누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전해주는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무비~!


E-mail: cinecine@amicom.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 기자 모집
Copyright ⓒ 2001-2019 ㈜아미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