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시간표
영화관 안내
개봉예정작
제작중인 영화
주말영화 가이드
클릭! 동영상
시사회 소식
영화 뉴스
촬영지 여행안내
영화소식지
씨네 테마
공중파 TV
케이블 TV
TV 시청률
올드보이 (Oldboy) : 2003  
헤드카피 : 15년의 감금, 5일의 추적...한 남자가 있었다.. 그리고..또 한 남자가 있었다..

술 좋아하고 떠들기 좋아하는 오대수. 본인의 이름 풀이를 '오늘만 대충 수습하며 살자'라고 이죽거리는 이 남자는 아내와 어린 딸 아이를 가진 평범한 샐러리맨이다. 어느날, 술이 거나하게 취해 집에 돌아가는 길에 존재를 알수 없는 누군가에게 납치, 사설 감금방에 갇히게 되는데...

덧붙이는 말 : 복수가 파생시키는 비극의 진수를 보여주마! 복수하려는 자와 기꺼이 복수 당하려는 자의 치밀한 007게임!
킬 빌 (Kill Bill - Vol.1) : 2003  
헤드카피 : 너무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전세계를 흥분시킬 가장 강력한 매그넘 칼라액션!

핏빛으로 얼룩진 순백의 웨딩드레스! - 어느 한적한 오후,행복한 결혼식을 앞둔 '더 브라이드'와 그녀의 신랑,그리고 모든 하객들이 의문의 조직에 의해 처참하게 살해당한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피로 얼룩져 결혼식장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덧붙이는 말 : 파란 눈의 여전사가 선사하는 사무라이 버젼 복수혈전! 피가 낭자하고 잘린 팔이 나뒹굴지만 단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않다!
데스페라도 (Desperado) : 1995  
헤드카피 : 이름없는 악사의 처절한 복수극이 시작된다!

스페인어로 악사라는 뜻의 '마리아치'라고 불리우는 이름도 없는 한 사나이가있다. 악랄한 마약 밀매상 부초에 의해 사랑하는 여인과 한쪽손을 잃은 그는 오직 낡은기타 케이스 하나를 들고 복수의 길을 떠난다. 낡은기타 케이스 안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무기가 들어있다.

덧붙이는 말 : 열정적인 배우들의 연기와 화끈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 복수극엔 언제나 선의의 피해자가 있고, 그를 돕는 미모의 여성이있다!
요람을 흔드는 손 (The Hand That Rocks The Cradle) : 1992  
헤드카피 : 한 순간 모든것을 잃은 여자의 공포스러운 복수극!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 클레어는 산부인과에 진찰받으러 갔다. 그런데 웬 응큼하게 생긴 의사란게 나타나 기분나쁜 소리를 하면서, 장갑도 안낀 손으로 자기몸의 중요부분을 여기저기 주물럭 거리는게 아닌가! 병원을 나선 클레어는 집으로 돌아와 남편과 상의해 그 의사를 고발하기로 했다.

덧붙이는 말 :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속담을 제대로 표현했네~하지만 아줌마~인과응보라는 말두 쫌! 알아두시지?
복수는 나의 것 : 2002  
헤드카피 : 충격적 사건, 사실적 폭력, 건조한 비극, 강렬한 쾌감... 일체의 웃음과 과장을 제거한 한국 최초의 정통 하드 보일드 무비.

청각 장애인 류에게 누나는 유일한 가족이다. 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누나는 신장을 이식하지 않으면 얼마 살수없다는 진단을 받는다. 누나와 혈액형이 달라 이식 수술이 좌절된 류는 장기 밀매단에게 자신의 신장과 전재산 천만원을주고 신장을 받기로 한다. 그러나...

덧붙이는 말 : 도저히 복수외엔 다른 길이 생각나지 않는 사람들.. 잔인하고 차갑지만, 한편으로 가슴이 아릿한 박찬욱 감독의 新복수논리!
위험한 정사 (Fatal Attraction) : 1987  
헤드카피 : 사랑을 원했던 여자와 하룻밤으로 족했던 남자가 불러오는 비극!

성공한엘리트 변호사인 댄은 매력적인 아내 베스와 귀여운 아이를 가진 가정적인 남자. 하지만 베스가 아이를 데리고 잠시 친정에 간 날,변호사 일로 참석한 파티에서 우연히 알렉스를 만나 그녀의 요염하고 뇌쇄적인 매력에 이끌려 하룻밤 격렬한 정사를 나눈다.

덧붙이는 말 : 당해도 싼 남자의 원나잇 스탠드가 불러 온 잔인한 비극! '딴' 생각하는 이 세상 모든 남자들에게! "강추" 하고픈 영화! >-<)b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I Know What You Did Last Summer) : 1997
노스캐롤라이나의 사우스포트. 독립 기념일은 마을의 축제가 열리는 날. 축제의 여왕된 헬렌은 꿈이 배우인 글래머러스한 여학생이고 단짝 줄리는 대학에 가서 법학을 공부하려는 재원이다. 둘의 남자친구는 부자집 도련님 배리와 어부의 아들 레이. 이들은 바닷가에서 새로운 생활을 예감하며 밤을 보내지만,술에 취해 운전을 하다 사람을 치어죽이고 만다..

덧붙이는 말 : 복수극이라기 보담은 선혈들과 스크림이 가득한 공포물! 영화가 주는 교훈은! 자수해서 광명 찾자! (안그럼 복수 당할지도몰라~)
범죄의 재구성 : 2003  
헤드카피 :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통쾌한 사기! “사기는 테크닉이 아니라 심리전이다."

다섯명의 최고 '꾼'이 한 팀을 이뤘다. 완벽한 시놉시스 개발자 최창혁을 비롯,사기꾼들의 대부 김선생, 최고의 떠벌이 얼매, 타고난 여자킬러 제비, 환상적인 위조기술자 휘발류. 목표는 하나!하지만 그들은 모두 서로 다른 속셈을 가지고있다. 이들은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

덧붙이는 말 : 여기저기 깔아놓은 복선을 따라가다보면~ 어느순간 통쾌한 복수 사기극과 맞딱드리게 된다! 이게 바로 제대로 된 사기의 재구성


E-mail: cinecine@amicom.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 기자 모집
Copyright ⓒ 2001-2019 ㈜아미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