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시간표
영화관 안내
개봉예정작
제작중인 영화
주말영화 가이드
클릭! 동영상
시사회 소식
영화 뉴스
촬영지 여행안내
영화소식지
씨네 테마
공중파 TV
케이블 TV
TV 시청률
인물정보 메인스타포럼관련영화포토갤러리
  봉태규 (Bong Tae-Kyu)
국 적 : 한국
출 생 : 1981/05/19
키: 175cm, 몸무게: 61kg
  스타 포럼
2 '두 얼굴의 여친' 티저포스터 공개! 수아 2007-06-07
1 <애정결핍의 두남자..> 숨겨둔 복근 공개!! 슈퍼걸이야 2006-11-09
  주요 경력
명지전문대 연극영화과
  인물 소개
봉태규는 길거리에서 픽업되어 영화배우가 된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 그는 <눈물>에서 세상을 증오하며 거칠 것 없이 살아가는 아이 창 역을 맡아 영화계에 데뷔했다.<품행제로>에서는 류승범과 콤비를 이뤄 학교 양아치를 실감나게 연기했고, <바람난 가족>에서는 문소리와 공연하며, 주부와 사랑을 나누는 고등학생 역을 맡아 연기력을 확실히 인정받았다. 그는 자유롭고 꾸밈없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와 시트콤 <논스톱 4>에 출연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안녕!유에프오>에 출연했다.

보고만 있어도 즐겁다! 유쾌지수 100%의 배우 봉태규는 <썬데이서울>에서 반 최고 퀸카에 대한 짝사랑을 가슴 깊이 숨긴 채 악랄한 급우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외로운 영혼을 연기한다. 또한 <썬데이서울>에서는 이제까지 보지 못한 봉태규의 또 다른 야성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봉태규는 가장 먼저 촬영장에 도착해 다른 배우와 스탭을 챙기는 열정은 물론, 촬영장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까지 자청, 어느 때보다도 열의를 갖고 촬영에 임하여 주연을 맡은 작품 <광식이 동생 광태>에 대한 애정과 의욕을 보여주고 있다. 그 동안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모습을 통해 자신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봉태규 스타일’의 로맨틱코미디 주인공으로 거듭나겠다는 봉태규.

첫 단독 주연작 <방과후 옥상>에 대해 “이석훈 감독님의 단편을 보고 신뢰감이 생겼고, 시나리오의 매력에 빠져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첫 단독 주연작인만큼 부담감도 있지만 잘해낼 수 있을 것이란 자신감이 크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봉태규는 억세게 운 없는 사나이 ‘궁달’ 역을 소화하기 위해 한달간 7Kg을 감량하는 등 철저한 사전 준비를 마치고 남다른 열정으로 영화에 임했다. <가족의 탄생>에서 기존의 귀엽고 밝은 이미지와 더불어 사랑에 힘들어 하는 ‘경석’으로 탄생한다.

영화 <애정결핍이 두 남자에게 미치는 영향>까지 쉼없이 달려는 그는 2007년 <두 얼굴의 여친>에서 그 동안 쌓아온 코믹연기의 내공을 유감없이 발산하는 것은 물론 한층 물오른 멜로 연기도 선보였다.

그만의 연기를 선보여 확고한 입지를 굳히는데 성공한 봉태규가 <가루지기>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다. 지금까지 알고 있던 변강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2008년 NEW TYPE 변강쇠를 새롭게 창조해냈다.


미나문방구
출연
청춘그루브
출연
가루지기
출연




E-mail: cinecine@amicom.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 기자 모집
Copyright ⓒ 2001-2019 ㈜아미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