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시간표
영화관 안내
개봉예정작
제작중인 영화
주말영화 가이드
클릭! 동영상
시사회 소식
영화 뉴스
촬영지 여행안내
영화소식지
씨네 테마
공중파 TV
케이블 TV
TV 시청률
라이프스타일의 아이콘 '타샤 튜더', 그녀가 직접 들려주는 유일무이한 인생 스토리!



영화 <타샤 튜더>는 마츠타니 미츠에 감독이 10년간 취재한 타샤 튜더의 공간과 라이프 스토리를 담고 있다.

그녀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이 영화는 타샤만의 취향이 온전히 담긴 동화 같은 공간, 사계절 꽃이 지지 않는 환상의 정원, 그녀가 직접 들려주는 라이프 스토리까지, 꿈꾸는 대로 살았던 행복한 사람 '타샤 튜더'의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영화 <타샤 튜더>는 살아있는 타샤의 정원과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동화와 일러스트 작품, 그녀의 삶을 총체적으로 담은 작품이다. 타샤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 중 하나이자 전 세계의 타샤 팬들에게 사랑 받는 '눈 속의 로라' 일러스트 작품을 시작으로 타샤의 첫 동화책 '호박 달빛'과 코기 강아지가 주인공인 '코기빌' 시리즈 등 그녀만의 따뜻한 일상과 감각을 담은 작품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영화는 그녀의 작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감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타샤가 가장 사랑했던 살아있는 정원의 사계절을 생생하게 담았다. 56세에 버몬트 숲 속에 정원을 만들기로 결심한 타샤는 30여 년 후 꽃이 지지 않는 지상 낙원을 완성한다. 정원에 있어서는 절대 겸손할 수 없다는 타샤의 말과 같이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아름다운 정원, 한데 뒤섞여 어우러진 꽃들의 군락, 끝없이 펼쳐진 숲의 초록 물결을 스크린 가득 실감할 수 있다. 1830년대의 전통적인 삶을 살았던 타샤가 제작진의 취재를 허락하게 된 배경에 마츠타니 미츠에 감독은 언제나 변화하는 살아있는 정원을 기록하고자 했던 타샤의 의도가 아니었을까 회고한다. 자연을 사랑하고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음미했던 타샤의 시선으로, 그녀의 삶과 예술을 완연하게 담은 영화 <타샤 튜더>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지침서가 될 것이다.





----------------------------------------------------------- cinecine 2018. 09. 20

▒ 관련영화 : 타샤 튜더    ☞ 영화 정보 보기

E-mail: cinecine@amicom.co.kr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 기자 모집
Copyright ⓒ 2001-2019 ㈜아미컴 All rights reserved.